호텔 정보와 후기를 올려주세요. 광고, 호객 행위, 업체의 직간접적 영업/홍보는 사전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
산티카 비치 호텔은 현재 디럭스 룸 앞의 풀장을 공사중입니다. 참고해주세요.
4개월인가..(아..벌써 기억이 가물가물) 공사한다고 합니다.
저는 암것도 모르고 디럭스룸을 예약하여 갔습니다.
근데 맘에 안들어서 짐 들고온 벨보이에게 이것저거 컴플레인을 했습니다.
벨보이 제가 한마디 한마디 할때마다 프론트로 전화하여 이것저것 물어봅니다.
프론트 아저씨 걍 다시 오라고 했나봅니다.
그랫더니.프론트의 아자씨가 룸을 업그레이드 해준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프리미어 룸으로 업그레이드. 바로앞에 풀장 잇어요. 단점은 아침식사하러 가기 디럭스보다 멀다...이죠.
참. 산티카 비치에 묵으실땐 사진에 나온 유리병의 물은 마셔도 됩니다. 아침저녁으로 2병씩 채워주더라구요.
전 한참 찾앗는데. 병따개는 목욕탕 세면대 측면에 달려잇어요.
아침식사는 그럭저럭 먹을만합니다.종류가 많은편이 아니지만.
그러나..음 풀서비스 음식은 좀....맛이없어요.
참.마지막날 뱅기가 늦다고 하면 1시 체크아웃으로 조정해주며. 러기지 서비스도 잇구요. 맡기실때...벨보이에게 언제까지 맡겨도 되냐 물어봐주심 더 좋구요. 체크아웃하실때...나중에 샤워룸 사용할수 잇냐고 하면. 남는 방 하나 잠시 빌려줘요.따로 샤워룸이 없는 듯해요. 택시도 어떤분들은 호텔에선 블루버드 안불러주신다 하는데.블루버드 불러달라하믄 불러주더라구요
센트로와는 걸어서 5분? 꾸따 스퀘어까지는 15분이 채 안되었습니다. 그러나 발리인들은 굳이 택시타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걍 재미삼아 뽀삐스 슈퍼까지 걸어가봣는데.15분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
맞아요..룸네임이 바뀌었어요.
다니엘라님 글이나 다른 분들 글 보믄 분명 디럭스였는데 여행사에 물어보니 디럭스가 제일 낮은 등급이구 그 다음이 프리미어라구 하더라구요.
프리미어 깔끔하구 괜찮은데요..^^
혹시 방갈로는 어디쯤 위치하는지 아시나요?
큰맘먹고 거기 예약했는데 과연 제값을 할런지 의심스러워서요...흠... -
아... 저두 막 컴플레인 해볼까요?
헤헤~ 농담이예요~ ^^; -
방갈로라 하시믄..걍 빌라를 말씀하시는건가요? 호텔지도상 보믄 바닷가에 잇는거 같던데요.
현재 수영장공사하는곳이 젤루 낮은 디럭스룸 바로 앞이예요.
샤워룸으로 빌려준곳이 그쪽인데...침대가 잇는 방자체는 좀 작은거 같긴한데.화장실이 프리미어룸보다 ㅁ멋졋어요. -
방갈로는 해변쪽에 위치 합니다.. 중앙 건물 지나서 디럭스 공사 하는곳 지나서 있거든요.. 바다와 가깝던데요.. 안에는 안들어 가서 모르겠구요.. ^^
-
ㅎㅎ 고맙습니다..해변과 가깝다는 장점(?)이 있군요..^^
제가 다녀와서 후기 올리겠습니당..^^ -
프리미어랑 가든방갈로 중 고민인데 객실 사진을 찾기가 힘드네요~
사진 있으신 분이나 가보신 분 조언 부탁드려요~ㅎ
저도 올 여름에 다시 산티카를 방문할까 생각중이었는데~
룸 타입의 변화가 좀 있더라구요. 디럭스가 가장 낮은그레이드의 방이 되어버렸고, 그담에 프리미어, 그담에 슈페리어? 그런 순이던데요.
제가 작년에 갔을땐, 슈페리어가 가장 낮은 그레이드였고, 그담에 디럭스였거든요. 올려주신 사진보니, 제가 작년에 묵었던 디럭스룸이랑 비슷하게 보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