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분류 작업이 진행중으로 지역별 분류가 되지 않은 게시물이 많습니다.
호텔 정보와 후기를 올려주세요. 광고, 호객 행위, 업체의 직간접적 영업/홍보는 사전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
호텔 정보와 후기를 올려주세요. 광고, 호객 행위, 업체의 직간접적 영업/홍보는 사전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
꾸따, 잘란 까르띠까 플라자에 위치한 호텔로 지난 2005년 7월 10일에 오픈한 신생 호텔입니다.
산티카 비치 리조트 맞은편으로 대형 쇼핑몰인 디스커버리 몰에서 걸어서 약 5분 거리이며
공항과의 거리는 택시로 약 10분내외 입니다.
투반에 위치한 그린 가든 호텔이 운영하는 곳으로 특별한 분위기는 없어 보이지만
모든것이 새것이기 때문에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수퍼리어 49개, 패밀리 x 20로 총 69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로비, 레스토랑과 풀 모습
수퍼리어 객실 모습
패밀리 딜럭스 객실
미용실과 스파 모습
위치:
Jl. Kartika Plaza, Tuban
tel: 754 575
www.greenbali.com
-
앗 이상하네요.. 제가 예약 했을땐 분명 객실이 더 많아서 고민하다 슈퍼리어로 했는데.. 어떻게 된거징?
-
다녀온지 3일 정도 되었는데여~~ 일반 객실에 묵었는데, 사진에 있는 욕조를 없애고 샤워부스로 깔끔하게 되있더라구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넘 시원해서 만족했습니다
-
저도 다녀온지 5일 정도 됐구요,.,.
깔끔한건 인정 하지만, 레기안스트릿이나 꾸따 비치까지 걷기엔 다소 무리가 좀 있어요 30분 정도는 충분히 걸어야 하구요...좀 외져서 택시타야 합니다...
그래서 픽업서비스가 무료에다가 가격도 다른 호텔에 비해 저렴해서 1박하고 바로 뽀삐스2에 있는 호텔로 옮겼습니다.
이정도 가격이면 차라리 가장 번화한 거리에 있는 바롱호텔을 추천합니다.
250,000rp/day니까 가격도 무척 저렴하구요 -
여기 깔끔해서 좋아요. 정말 시원하구요. 딴건 별 특징 없지만...가격대비..괜찮았습니다.^^
-
맞아요~ 군더더기없는 깔끔하고 시원하고 싸고..ㅋㅋ
-
한국사람 별로 없던데.
친절하고 너무 시원하고 깔끔하게 잘 묵었던 곳이에요.
수영장도 놀만하고. 조식도 먹을 만 하고ㅋ
꾸따비치 계속 걸어다녔습니다.
좀 빠른 걸음으로 20분 걸린 듯. 공항이랑은 택시타니까 완전 가깝던데.
개인적으로 직접 사이트 통해서 예약해서 이틀 136불에 묵었습니다. 성수기라 원래 하루 55불인데 플러스 붙더라구요.
×
검색 기능은 로그인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해 보진 않았으나 워터붐 수영장과도 가깝고 DFS 면세점에서도 5분 거리의 도보 거리.
저는 작년 9월 말에 갔었는데~ 그때 프로모션을 했던거 같아요~ 1박에 거의 3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3박 했었는데..
머 허니문이 아니다면야~ 가격이나 위치나 모두 만족스런 곳이에요~
STAFF들도 친철하구요~
단 조식은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