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후기
2010.04.19 16:00 추천:3 댓글:1 조회:3,235

4월12일 사누르 숙소에서 아침11시에 출발하여 부두굴에 있는 브라단호수[danan bratan]로
보드 빌리는데 값은 15,500 RP  호수 한바퀴 도는데 소요시간은약 30분가량 . 괜~~ 찮아유~~;-)
배운전 하는 사람이 디카로 사진을 막 찍어도 신경 쓸 필요 없시유. 또한 직접 운전도 해 볼것이냐고 물어봄.

운전 하면 또 디카로 사진을 찍어서 내릴때 사진을 보여 주면서 구매하라고함.  ;-)

구매는 각자 알아서 하세요.  구매 안해도 상관 없음

솔레~~[차 랜트 1달, 발리 현지인 운전기사이름이 솔레임.아주 순진하고 착실함 왼쪽에 뒤통수 보이는 사람 이 솔레35살] 

 해골 쑤구리  ;-)




솔레![랜트 모빌 운전기사 이름] 다음은 울룬다누 브라딴사원으로[ pura uiun danu bratan];-)



 솔레~~깃깃폭포[terjun gitgit] ;-)



솔레!! 반자르 온천으로 [banjar holy hot spring] 유황온천입니다. 수영복 챙겨가야지요.
물색깔이 맘에 안들지만 미국,캐나다, 호수사람들이 들이 많이 이용해요.;-);-)
물이 깊어요  수영에 자신 없는분 혹시 익사 ㅎㅎㅎㅎ;-)


여기 날씨는 예측 불가능 [우기가 끝났는데] 조금 전만 해도 햇빛이 쨍쨍  차타고 15분도 안됐는데

 뒤 빠꾸 비가 않옴 . 전진 약 3분 엄청 옴  아~~ 재미있다 다시 한번더 참 신기하다.;-);-)
1회용 비옷을 한국에서  구입해서 오면 큰 도움이됨 여기는 팔지 않고 비올때 입고 나가면

신기? 처음본다? 하다는듯이 쳐다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