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티비티
2008.07.05 10:23 추천:3 댓글:3 조회:5,790
발리에선  박쥐를  볼  수  있는  곳이   몇군데  있습니다.

balisurf.net

고아 라와는  "박쥐  동굴 " 사원
가랑아슴에서  바로  꿀룽꿍으로   넘어오면   길가에  자리잡고  있는  고아라와.
11세기에  만들어진  사원들은   9개가  있는데요.    브사끼,  따나롯,  울루와뚜등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사원들이  모두  이시대에   만들어졌으며,   고아라와도  이  9개의  사원중   한 곳이라고  해요.
그다지  큰  규모도  아니고    주위에  절경이  있는 곳도   아니어서    이  곳을  보기위해   일부러  갈  필요는  없을  것  같고,   아멧이나   띠르따강가  들렀다   돌아오는  길에   잠깐    쉬어가는   의미로    들르시면   좋을  듯  해요.
그리고  이  사원  길  건너에는  바다가   펼쳐져  있습니다.
입장료  2.000Rp 를  내고  들어가면   이렇게  커다란  나무가  터억  자리잡고  있습니다.  수백년은  족히  된  듯...

balisurf.net


이  곳을  통해서  저  문  안으로  들어가면  박쥐들이  살고  있는  동굴이  나옵니다.





박쥐  똥냄새  지독하고요.   지금도   사진  속에서  냄새가   솔솔   풍겨나오는  듯  합니다.
박쥐  크기는  길에서   한마리씩  보던  그런  박쥐와는   종류가  다른  듯   그렇게  크지  않네요.
길  건너에는  이런  바다(쿠삼바)도  있으니   잠시  들러서  사원  구경하시고,    
음료수로  목한잔  축이시면서  시원한   바다  한번  보시고   돌아오시면...^^



  
 
  • love 2008.07.06 00:28 추천
    박쥐냄새.........으~~~~그 독특함~~~진짜 싫어요.
  • katherine 2008.07.08 14:39 추천
    윽~~ 레프팅 할때가 생각나요.. 박쥐 동굴 지나가면 똥떵어지고
    냄새에 기절 했던....
  • artimus 2009.07.14 12:21 추천
    제가 갔을때는 한참 박쥐 구경하고 있는데 산에서 큰 뱀이 내려와 한 입에 박쥐를 꿀꺽!! 가끔 운 좋으면 그런거도 볼 수 있을겁니다 징그럽긴 했지만 신기해서 열심히 쳐다 봤습니다 뱀 무지 굵고 길던데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