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사이드 발리
[인사이드 발리]의 새 선장 결정  
       (저자공모에 대한 것은 여기 참고 http://balisurf.net/article/?/bali_elcamino//51)

기존의 저자의 글과 사진을 그대로 이용하면서도 새로운 시각을 담을 수 있는 저자 공모방식은
1. 다양한 시각으로 여행지를 소개할 수 있고,
2. 가이드북을 쓰고 싶으나 경험이 없어 망설이는 사람에게도 기회가 제공된다는 점
3. 정보는 공유되어야 한다는 점에서
새로운 시도이자 바람직한 시도라 자평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기존의 저자이신 강은영님의 동의가 '첫단추'였는데, 첫 단추가 잘 끼워져서 가능한 것이었습니다. 
또한 이런 방식에 동의해주신 구파발, 금홍이, 절대호감님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새 저자 & 선정 이유 

구파발
맡은 지역  - - 다른 두 저자가 맡은 이외의 지역 전부
선정 이유  
1. 가장 먼저 신청하셨고 : 즉각적으로 신청할만큼 열의가 대단하다는 증거 
2. 커플(남녀)이 함께 조사 : 남녀 각각의 시각은 물론 발로 뛰는 조사이니만큼 장점이 많음
3. 그간 [인사이드 발리]에 꾸준히 정보를 제공 - 열의와 능력 검증 

금홍이
맡은 지역 
 - -우붓과 그 주변 
선정 이유  
1. 발리에 대한 이해가 깊고 발리의 심장이라 할 수 있는 우붓에 거주 한다는 점 
2. 5개정판에 참여한 경력 -> 서점에 판매되고 있는 여러 발리 가이드북 저자보다 모든 면에서 월등합니다.

절대호감
맡은 지역  - -롬복
선정 이유  
1. 강력한 롬복 취재 희망 : 열정 
2. 인도네시아 여행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능력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http://blog.naver.com/w_jalanjalan)

[인사이드 발리] 6개정판부터 이분들의 활약을 기대할 수 있을 것같습니다.
발리서프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위 3분 외에도 발리서프 게시판과 이메일을 통해 훌륭한 분들이 많이 응모해주셨습니다.
출판사의 판단으로는 모든 분들이 당장 가이드북을 써도 좋은 책이 나온다는 확신이 설만큼 훌륭하신 분들입니다.
다만 지역 등을 감안하다보니 훌륭한 분들을 모두 저자로 모시지 못한 점 진심으로 안타깝게 여기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응모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도서출판 엘까미노
발행인 김지현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