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답변(Q/A)

질문하기 전에 FAQ(자주하는 질문)과 게시판 검색 기능을 활용하세요.

현지 환율 보기

댓글을 통한 업체의 직간접적 영업/홍보는 사전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

꼬망 Lv.25
2022.08.01 16:17 댓글:2 조회:1,518

안녕하세요.

귀여운 꽃중년 꼬망 입니다. 실제로 보신 분들은 산적이라 생각 하실듯 ㅋㅋㅋ

이번 여행 중 8월10일 렘봉안에서 Penida 이동 예정 입니다. 정확한 발음이 쁘니다 뻬니다 페니다 뭐가 정답인지는 저도 모르지만 어째튼.

렘봉안에서 Penida로 8월10일 넘어갑니다.

그래서 열심히 검색하고 공부 하여 렘봉안에서 Penida Toya Pakeh로 이동하는 방법은 찾았는데, 

Penada의 제 숙소가 산꼭대기 인지라.. Toya Pakeh 보다는 Buyuk으로 가면 왕복 반나절은 시간이 생깁니다. 그런데, 구글이랑 유툽이랑 아무리 검색 해도 렘봉안에서 부육으로 가는 방법은 없어요 ㅠㅠ ..발리에서 시간은 금인데..

렘봉안에서  뻬니다의 Buyuk Harbour로 가는 배편이 있는지, 있다면 어떻게 이용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없으면 우짤 수 없고요 ㅠㅠ

여전히 발리를 공부하며 배우고 있는 꼬망입니다.

미리 감사 드립니다.

 

  • 발리바다 2022.08.01 19:53 추천

    nusa penida 섬 부육선착장은 발리에서 넘어가는 배가 도착하는 선착장입니다. 그래서 램봉안섬에서 가면 토야빠께 선착장보다 배 이상 먼거리이죠. aneecha katamaran 데이크루즈가 정박하는 카페가 그 부육 선착장과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램봉안섬에서 toya pakeh 선착장으로 가셔서 자동차나 오토바이로 이동하셔야 됩니다.

  • 꼬망 2022.08.02 07:06 추천
    토야빠케에서 숙소 들어가려면 거의 부육까지 가서 산쪽으로 올라가는 경로 이더데..
    아쉽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