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기 전에 FAQ(자주하는 질문)과 게시판 검색 기능을 활용하세요.
댓글을 통한 업체의 직간접적 영업/홍보는 사전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초3 딸과 저희 부부 이렇게 3명이 발리 여행을 떠나려고 합니다.
대한항공으로 4박6일 비행기 예약은 했는데 숙소를 어찌할지 고민중이라 도움말씀 부탁드려요.
첫날 심야에 도착하여 5일째 심야에 출발하는 스케쥴입니다.
우리 가족은 호텔에서 한가하게 쉬면서 노는 것을 제일 좋아해요.
낮에 풀장에서 실컷 놀고 저녁먹고 나면 골아떨어지는 스타일이라 나이트라이프 이런거 별로 중요안합니다.
그래서 보문단지라고 남들이 뭐라하는 누사두아 리조트도 좋게 보이거든요.
처음에는 호텔에서 멀리 가는 것은 래프팅 정도만 하려고 했는데,
정보를 구하다보니 아무래도 우붓지역을 돌아다녀야 할 것 같네요.
그러니까 필요한 여행조건은 안락한 리조트 , 래프팅, 우붓 관광 살짝 정도입니다.
지금 생각한 후보는 다음 3개입니다.
- 단순하게 누사디아나 스미냑의 좋은 리조트 호텔에서 4박하면서 우붓 1일 관광을 한다.
; 이경우 래프팅과 우붓 살피기가 하루만에 가능할까요? - 누사디아/스미냑에서 2박후 우붓으로 이동하여 2박
- 도착하면 바로 우붓으로 가서 2박, 관광을 하고 남부로 내려와서 리조트에서 편안하게 쉬면서 마무리하고 온다.
제가 제일 좋게 생각하는 것은 3번 옵션인데
우붓이 공항에서 먼 곳인데 밤중에 이동하는게 어떨지 모르겠어서요.
도움 말씀 부탁드려요…
-
저라면 3번 합니다.
우붓까지는 호텔에 픽업요청하심 되구요. 래프팅은 우붓 근처에서 하니 우붓에서 숙박하실 때 하는게 편하겠네요.
마지막 날 차량 렌트해서 데이투어하시고 공항까지 가심 편하실 거에요. -
2번이나 3번다 좋아보여요.
제가 2번 일정이거든요. 누사두아 2박/ 꾸따 1박/ 우붓 2박
윗 분 이야기 하는 것 처럼, 마지막날에 우붓에서 시작하는 데이투어 후에 공항에 도착하는 것으로 잡았어요.
우붓에 있는 호텔들에서 공항 pick up service 는 보통 25불 요청하더라구요. 제가 예약 문의 넣었던 곳들과 최종 예약한 곳은 $100.00 +/- 였던 곳인데, 무료 픽업은 없더라구요.
아니면 이곳에서 알 수 있는 여러가이드들의 pick up 은 15불이었어요. (새벽 pick up 은 요청 안 해봤습니다만.. 똑같이 해주지 않을까요? ) -
빠른 답변 감사드려요 ^^
아직 공부를 덜 한터라 데이투어할때 가방까지 들고 다니는 것은 생각 못했어요.
일단 2번을 목표로 호텔 예약하고 상황에 따라 3번으로 가는 것을 고려해야겠네요.
×
검색 기능은 로그인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3번을 선택하실 경우... 예약한 호텔에서 무료로 공항픽업을 올경우... 차비가 세이브되니... 괜찮은 선택입니다... 공항에서 우붓까지는 1시간정도 거리입니다.
아니면 대한항공일 경우 심야출발이기 때문에... 호텔에서 체크인후... 1일 차량투어 예약하셔서... 우붓 구경하시고... 꾸따로 다시와서 쇼핑이나 마사지후 공항으로 이동하는 방법도 괜찮아요... 짐들은 차에 다 가지고 다녀도 되니... 호텔에 맡길필요도 없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