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기 전에 FAQ(자주하는 질문)과 게시판 검색 기능을 활용하세요.
댓글을 통한 업체의 직간접적 영업/홍보는 사전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안녕하세요~~>
부모님 해외여행 보내드리려구 알아보던중....발리서프를 알게되었네요~~
외국여행이 처음이셔서 두려우신맘에... 가시기를 꺼리시더라구여.
그래서 결국...온족이 함께 가게되었습니다. ^^
아버님,어머님,아가씨,우리부부,우리딸(유아),이모님부부,이모딸2(어린이)
총10명입니다~~
우선 항공권은 예약했구 4박6일 일정으로(가루다)계획하고 있어요
삼대가 같이 움직이는 거라 숙소에 신경이 가장 쓰이더군요...
그래서 몇군데 알아본것이....
1.파트라vs산티카비치(2박), 그랜드하얏트vs르레르디앙(2박)
어른& 아이가 있어서 e-bed가 필요해요 (부모님과아가씨,이모님부부와아이들,우리부부와아기)
그것을 감안해서 숙소 추천 부탁드립니다~~(룸상태와 수영장을 고려해서^________^)
2. 위 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할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주심 더더욱 감사드립니다.
발리 여행은 모두 처음이라 숙소에 대해 너무 모릅니다 ㅠ.ㅠ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파트라 vs 산티카는 룸 컨디션이 중요하다면 산티카(프리미어 룸) 으로 그리고 나머지 2박은 르메르디앙으로 숙박순서는 당근 산티카 우선 2박 후 나머지 2박을 르메르디앙으로... 이유는 산티카 프리미어 룸이 가격에 비해 상당히 좋은 곳 같고요. 파트라는 수영장 전경이 좋지만 나머지 2박을 메르디앙으로 가면 거기서 더 멋진 수영장 풍경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파트라보다 산티카(프리미어 룸)이 20여불 더 저렴하고요. 저도 님처럼 12월 여행때 파트라 vs 산티카 고심하다가 산티카로 결정 프리미어 룸 예약했는데 12월 비수기 가격이 1박에 93,000원 정도 입니다. 글고 메르디앙은 작년 12월에 다녀왔는데 아침조식을 아침 7시부터 11시까지 줍니다. 울 신랑 새벽같이 달려가서 조식 먹고 리조트 구경 하다가 다시 식구들과 10시쯤 가서 또 먹고 (메르디앙은 쿠폰같은것 없습니다) 그냥 가서 먹으면 되요. 그리고 점심때는 간단하게 피자나 햄버거 글고 가져간 컵라면 바다 바라보면서 먹고 저녁 1끼 정도만 호텔 셔틀타고 나가서 시내에서 먹고 들어오니깐 딱 좋턴데요.. 글고 수영장에 있는 슬라이드도 재미나고 무엇보다 정자에서 바라다보는 바다 풍경이 예술입니다. 그래드는 안가봐서 패스 합니다... 너무 고민 많이하면 힘듭니다. 다행히 4곳으로 압축하셨으니 리뷰 잘 읽어보시면서 선택하세요. 마지막으로 산티카는 이곳이 젤로 저렴했던것 같아요. 링크 걸어놉니다.
http://www.hoteltrees.com/
한국에이젼시인데요. 저도 이곳에 산티카 예약했는데 4-5군데 알아본 곳 중 가장 저렴하면서 예약금도 없고 작년에도 이곳에서 호텔 예약했는데 저렴하면서 믿을 수 있는 곳 입니다.
×
검색 기능은 로그인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르메르디앙은 조용하고 좋긴한데 주변에 레스토랑이 없고 시내까지 나오시는데
1시간정도 걸려서 힘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