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사진사
Lv.6
2005.10.13 13:16
댓글:9 조회:5,206
<블랙캐년>
전에 올린 'BREAD TALK' 글이 너무도 많은 리플이 달려 스스로도 놀라 다음 글을 끄적이는게 겁나 있다가 esc 님에게 먼저 한방 먹고 더 늦을세라 올려봅니다.(블랙캐년) 부디 허접하다 웃지 마시길..
저희부부는 주말 아침이면 집에서 에스프레소 기계로 커피 뽑아 카푸치노 한잔을 마시면서 늦은 하루를 시작할 정도로 카푸치노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발리가기전에도 발리커피를 반드시 마시고 사오리라 다짐했었죠.
그런데 발리에 가보니 커피가 별로 없는겁니다.
어라?
모두들 인스턴트로 마시고 에스프레소 기계도 별로 없는겁니다. 생두를 볶아서 파는 곳이 없는 겁니다.
그 유명한 빈땅슈퍼에도 없는거 같더라고요(아님 어쩌지?)
카페모카 직원말로는 생두를 볶아서 파는 곳은 공장에서 팔고 슈퍼에는 없답니다. 그런곳은 라줌바,델리베이커리정도라더군요. 나중에 보니 디스커버리몰지하도 있었습니다. 참고 하세요.
<카페모카>
커피맛!
카푸치노를 스미냑의 카페모카와 디스커버리몰의 블랙캐년커피에서 맛보았습니다. 저와 집사람의 평가는/
블랙캐년 승!
카페모카는 좀 묽더군요. 저희도 이곳 정보로 카페모카가 발리내에서 제일 커피맛 좋았다 해서 꾸역꾸역 카페모카 찾아갔는데.... 하여튼 저희 기준입니다.
블랙캐년 아이스커피(14,000루피),카푸치노(16,000루피)
아래 사진은 화교가 하는 커피공장.
화교 관광객 많습니다. 메일커피,휘메일커피 (영어임) 뭐라 중얼거리는데 주로 드립커피용을 팔더군요. 약간 비싸더군요. 맛은 첫맛은 부드러운데 한참 지나니 독하다는 걸 느끼겠더라구요.
디스커버리몰지하의 슈퍼내 커피파는 곳.
발리커피 한종류하고 여러종류 커피를 볶아서 100g당 팔더군요. 전 에스프레소용으로 가장 잘 팔린다는 발리커피하고 토라자(toraja)커피를 사왔는데 아주 부드럽습니다. 추천! 더 사올걸 하는 후회가.
가격 100g에 8,000루피정도 (아래와 같이 포장해 줌)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기를..
-
허접 하다니요... 사진이 거의 예술이십니다. 저도 커피를 무진장 좋아하는데 사진 보고 바로 한잔 타 마시고 있답니다. ^^
-
저두커피 거의중독...^^;지금 맥심커피 마시고있어여~~~
-
저도 거기에서 커피 사와서 선물로 돌렸어요
향도 좋고 고급스러워 꽤 괜찮았어요 -
저도 진작 알았더라면 저걸로 사왔을거에요..
레기안거리에서 꽃모양초를 잔뜩 미리 산 바람에..
그래서 멤버끼리 앵겔지수가 아닌 커피지수를 만들어서...
초는 커피가 100g,,,열쇠고리는 커피가 200g하면서 우스갯 소리했다는..
디스커버리몰에 원두커피 정말 강추하고요...카푸치노 20봉씩 넣어서 파는데 그것도 아주 맛납니다. 가격은 18000루피아 했던거 같고요.. ...아 그립습니다...ㅠ.ㅠ. -
그나 저나 올려주신 사진 보고 있자니 디카에 더 투자할껄 하는 생각이 마구 듭니다. 물론 카메라만 좋다고 해결되는건 아니겠지만 서두요... 사실 기변한지 얼마 안 되었는데... --;
-
토라자 좋죠..전 종류별로 다 사왔는데 그중에 아이리시 크림이 제일 좋더라구요.
아.. Tea종류도 많아요.물론 저렇게 포장해주고요. -
시원하니 넘 맛있어 보입니다.
-
좋은 정보 너무너무 감사!
-
꼭 사와야겠어요..감사함다.
×
검색 기능은 로그인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