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 게시판
숙소 구경하다가 날샜습니다....해가 뜨네요..

흐미..회사가야 되느데 망했다..T.T

밤새 고민하고 보고 또 본결과( 저녁7시부터 새벽 5시 30분까지 발리서프 싸이트 디비~팜)

숙소와 일정 정했습니다.

26일 도착 남부스미냑 올시즌 호텔투숙 2틀 묵음(공항픽업요청)
       짐풀고 꾸따쪽으로 나가 저녁먹고 서핑전 마사지로 몸풀기

27일 전날 예약해둔 서핑스쿨이나 해리라는 서퍼에게 서핑배우기
       저녁 먹고 마사지후 엠바고 구경 ^^;혹은 쇼핑

28일 센세이션 크루즈 하고 저녁때 우붓으로 이동 라자사 아궁 투숙
       하루만 경치 눈에 디립다 바르면서 풀스윗 묵기 리조트내 마사지로 마무리
       (이동거리 보믄..미친거죠..ㅎㅎ 그러나 경치라면 다 제낀다....)

29일 늦게 라자사에서 체크아웃 후 우붓 네파타리빌라로 체크인 하루종일 우붓구경하고 네파타리에서 돌아와서
       2박에 프로모션에 껴있는 마사지와 캔들라이트 디너이용하기

30일 아웅강레프팅 레프팅후 우붓구경하고 마사지 받고 라막가서 밥묵고..
       마사지 받고 귀가후 밤새 수영장에서 미친듯 잠수 -.-

31일 늦은 체크아웃후 새공원감상과 데이 투어 울루와뚜 절벽사원들 대충 사원들 둘러보기
       잠바란에서 씨푸드후 꾸따로 들어와  발맛사지 받고 헥헥(마사지에 미친거죠!~)
       공항에 8시에 도착 발리서프 라운지 이용하고 비행기로 착석 한국으로 탈출...

제가 초행이라 이모냥입니다..-_-;

고수님들 문제점 지적과 신랄한 태클 부탁드립니다....

• profile
    대구사랑 2007.08.21 11:51 추천
    잘 짜셔네요.. 편한 마음으로 다녀오세요... 한국 사람 빨리빨리 많이 하는데.

발리를 즐기시면서 쉬다오세요...

즐거운 여행 되시길
  • babkong 2007.08.21 12:01 추천
    27일- 엠바고는 저녁 11시이후 거의 12시~요즘은 새벽2시정도가 피크타임 입니다.
    참고하세요~ 바운티 길건너 "마카로니"라는 bar가 있는데 거기서 시간 보내시다가 엠바고나 바운티로 이동하세요~
    28일 - 세일센세이셔 끝나고 숙소 도착하면 저녁5시정도 짐꾸리고... 저녁식사하고 우붓으로 이동하면 7~8시도착 경치 구경하기 어렵습니다~!! 어두워서요~~^^
    31일 - 데이투어로 브두굴 울룬다누-->따나롯->꾸따... 이런식으로 이동해도...
    짐바란에서 저녁식사 충분합니다... 울루와뜨는 원숭이 조심하시고요~
    그리고 발리서프 라운지 없습니다... 아마 프라다라운지를 잘못아신듯~^^
  • jeffbari 2007.08.21 13:00 추천
    서핑전이 아닌 서핑후에 몸푸시지?
  • 나야미모 2007.08.21 13:40 추천
    세일센세이션때 짐을 보관해 준다는 얘기를 들은 적이 있는데..
    아예 아침에 체크아웃하시고 짐을 싸서 세일센세이션하시고,
    저녁에 호텔픽업시에, 우붓방면 차를 타고 바로 우붓으로 가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 ana486 2007.08.21 14:15 추천
    우와..저랑 비슷해요...여행 일정이..ㅋㅋ
    대신 저는 가자마자 우붓으로 이동 네파타리에서 이틀...
    그리고 레기안(올시즌호텔)으로 이동해서 3일 지내다 올꺼예요..

일정이 비슷한 분들 보니 완전 반가운데요..ㅋㅋ
  • dwoom 2007.08.21 19:02 추천
    흐흐흐..잘하면 네파타리에서 뵙겠는데요 ^^* 네파타리로 3일 허니문 팩으로 갈꺼같은데요.. 그리고 저도올시즌으로 (예약 중) 2일 가는데 하루만 비껴나갈듯..완전 같은코스!
  • dwoom 2007.08.21 19:04 추천
    오 세일센세이션에서 짐보관해준다고요? 좋은 정보입니다..ㅎㅎ 감사..노환이라서서핑전후로 몸을 풀어야될듯...호텔때문에 꾸따-우붓이아니라 우붓-꾸따로이동하게 될듯하네요...
  • 잘란잘란 2007.08.23 16:37 추천
    지난주에 세일센세이션 하고왔는데여..
    가방을 보관 해주는것 같아여..
    돌아오니 가방이 나란히 줄세워져있떤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발리 일정 완성하다 날샘 - 여러분의 태클 기다림. [8] dwoom 08.21 1,813
1458 내 삶 속의 발리... [7] 오아후 08.21 1,434
1457 도움이 필요해요~ [2] babo5175 08.20 1,239
1456 드디어..발리로 갑니다.. ^^ [1] 민n쪼 08.19 1,252
1455 9/2 출발예정 일주일 정도 서핑 자유여행입니다. [1] zeck501 08.19 1,517
1454 발리 사누르 축제 [1] katherine 08.18 1,383
1453 발리 축제... alarm21 08.18 929
1452 아궁산 등반 [1] 짱가 08.17 1,371
1451 추석항공권 변경했어여~~ㅋ [10] 제니퍼 08.17 1,769
1450 16시간 뒤면...in bali... [4] 청아 08.17 1,405
1449 "xx발리" 9월에서 11월 가격이 나왔어요... [4] ★여땡★ 08.17 1,826
1448 큰일났습니다..잠이 안와요~ㅠㅠ [3] 섹시영화 08.17 1,122
1447 발리에 처음 가는데요.. 추천 좀 부탁합니다. renoshin 08.16 791
1446 21일 가루다로 발리 여행갑니다. 으흐흐~ [3] 풀어진 브레이크 08.16 1,108
1445 8월말이나 9월초 일주일 정도 서핑 여행 [2] zeck501 08.16 1,129
1444 <공지-수정>17일 아침 10시가루다로 출발하시는 분들... [3] 청아 08.16 1,440
1443 3번째 자유여행이지만 쌩초보~ [1] kkobbuny 08.16 1,067
1442 17일!! 급출발!!!! [6] 꿈을살다 08.14 1,243
1441 잘댕겨 왔슴다!!! [9] katherine 08.12 1,435
1440 자꾸만.. 자꾸만.. [2] sabinabear 08.12 944
× 검색 기능은 로그인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