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 게시판
안녕하세요~ 이곳에서 많은 정보 감사히 얻어가는 사람입니다
두번째 발리 여행 일정이 잡혀서 한번 체크해 주시면 감사하겠어요

발리 서프 가입 하루만에 급 인사이드 발리사고  한 일주일 정말 열심히 봤어요.
인사이드 발리 책 속에 말이 기억나요
주어진 밥이 편한사람은 패키지가 낫다고..ㅋㅋ 전 자유여행 넘  좋아하지만
숙소며 일정짜다가 머리 아파질 때마다  저 말이 생각났어요^^;

전체 경비)
모든 경비..리무진 버스비까지 총~ 더해서 ㅋㅋ 220 만원 (2인 기준)

항공) 9/1 가루다 10시 45분 비행기~9/6일 밤 12시 비행기 (2인 약 114만원)

숙소)
꾸따 오아시스 2박, 더 라니 2박 (약 30만원)

1일 일정)
오아시스 꾸따 체크인 , 마타하리가서 휴대용 빙땅과 간단 안주, 환전
                  꾸따 스퀘어 주변 맛사지 혹은 간단 pub

2일 일정)   조식후 오전 판타지 레프팅(전에 해본 박쥐 동굴 레프팅 넘 멋지더라고요 ^^) (예약완료)
                오후 4시 무렵 호텔 수영, 빈둥거리다 9시쯤 여유있게 나가기
                엠바고 앞 신케이 맛사지 이후 클러빙

3일 일정)   늦잠 후 체크아웃 점심먹고 더 라니 체크인
                 4시 짐바란 출발 sunset식사 (다소 비싸기도 하지만 전 예전에 넘 좋았어요..시끌시끌한 활기도 좋고 ^^)
                 레몬트리 마사지 (저렴 마사지 좋아하지만 하루쯤은 시칠리아나 발리라뚜 예약해서 꽃잎마사지가 하고 싶기도..)
                 밤수영

4일 일정)    크루즈 (와카와 아리스토켓중 미정..와카의 여유가 좋으나,아리스토겟은 바나나 보트가 있으므로 ㅋㅋ
                            바나나보트을 실컷 꼭 타고 싶은 ..1인, 동해안에서 아쉽게 타고 너무 비쌌던 기억에...)
                 7시쯤 귀가 저녁후  에스프레소 바 혹은 무스로 구경

5일 일정)   조식 후 짐맡기고 쇼핑..쇼핑..쇼핑 ( 질 좋은 로션과 룰루르 파우더, 슬리밍 티 등등  저렴 제품만 ㅋ)
                  (이 마지막 날이 참 뭐할지 머리아파요..호텔에 짐은 맡겨볼까 하는데..안돼면 ..-.-;;)
6일 일정)   비행기..

2007년 갑작스레 간 발리 여행에서 루피아의 돈 가치를 몰라서 택시기사님께 바가지 쓰고도, 몰라서 거듭 감사드렸던
기억도 있지만 , 우연히 들어 갔던 디스커버리 앞 ifiori 에서 넘 고급스런 분위기에 밥먹고 칵테일 무료로 받고,
또 직원님한테 싼 마사지 소개시켜달랬더니 정말 상세히 적어주신 종이 쪽지 들고 찾아가 감동스런 60000루피아 마사지 받고..등등 멋진 박쥐동굴 이며 모든게 발리에 푹 빠지게 되었어요.

너무 마시지랑 물놀이 위주..ㅋ 단순해서 공개하기 창피했지만..
전 막 돌아다니되 한곳을 집중적으로 돌아다니자 정신으로 ㅋㅋ
다음 여행에서는 우붓만 돌아다니거나 그러려고요.

마지막날 일정 가루다 항공이 시간이 애매하잖아요
잘 보내시는 tip있으시면 공유해요
혹은 좋은 곳 추천해 드려도 좋고요

저와 제 친구는 노는게, 여행하는 게  제일 행복한 사람들이예요
이곳 보니 일정 맞으면 같이도 노시던데..저희도 대 환영이고요 ^----^
외국가서 만나면 참..초등동창 만난거 같은 기분 좋아요ㅋㅋ

• 보라마녀 2009.08.06 10:29 추천
    저도 1일날 같은 비행기로 발리 들어가는데..물론 들어오는 날짜도 다르고 코스도 완전 다르지만요 ㅎㅎ 작년에도 같은 가루다 뱅기로 갔다왔는데요, 당시 저는 꾸따에서 숙박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일단 공항에다가 짐을 맡겨놓고(공항 맥도날드 근처에 있어요) 다시 택시타고 꾸따로 나와서 밥 먹고 마사지 받고 쇼핑하고 그렇게 시간 보내다가 공항 좀 일찍가서 체크인 가능하다는 사인 나오자 마자 표 받고 들어가서 면세점 둘러본 뒤 프라다 라운지에서 책보고 간식 먹었습니다. 올해는 가이드투어를 해볼까 생각중.(아직 코스는 정하지 못했지만요) 40~50불이면 어차피 공항까지 drop 비용 생각하면 비싼거 아니니까요. ^^ 우붓 안가보셨다니 가이드 예약하셔서 그쪽으로 가보시는 것도 좋을 듯(우붓가는 버스도 있으니 짐이 많지 않으시면 저렴하게 그걸 이용하셔도 좋구요~)
  • skysora13 2009.08.06 12:27 추천
    마지막 날 추천해주신거죠? ^^
    가이드 투어...가이드가 차로 절 제리고 다니니 짐생각하면 괜찮은 생각이네요
    알아봐야겠어요 감사해요
    가루다 발리서프보고 좌석 예약했는데..15AB 다 예약이라 17AB라는 ㅋㅋ
  • 보라마녀 2009.08.06 12:52 추천
    네 마지막날 말씀드린 거예요. 8시간에 40불 시간당 10불 추가 정도로 가격이 형성돼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12시 체크아웃해서 돌아다니시다가 일찌감치 8시쯤 공항 도착해서 거기서 시간 죽이셔도 되고 시간 연장하셔도 될 것 같구요.

P.S:전 좌석 예약안하고 그냥 당일날 정해주는 자리 앉을 건데, 17AB쪽을 한번쯤 돌아보게 될 듯. 혼자놀기 달인으로 보이는 처자가 있다면 그게 접니당 ㅎㅎ
  • 와얀 2009.08.06 17:48 추천
    무스로 예전에 있던 캬바레 쑈 없어지고 지금은 로컬 티스코텍 생겨서 볼꺼 없습니다.

가라오케라면 모를까요....... animate_emoticon (60).gif
  • skysora13 2009.08.07 03:40 추천
    로컬 디스코텟 ^^ 갑자기 콜라텍 생각이 났어요
    다른데로 가야겠네요 정보 감사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639 11월 1일 발리로 허니문 갑니다. [2] sleeppill 08.09 1,522
2638 강풀의 '어게인' 보시는분~ [7] 와니 08.09 2,465
2637 오늘입니다~ [4] inchonline 08.08 1,827
2636 요즘들어 서울(?)의날씨가 너무 우울...하네요;; [5] 딴지 08.08 1,394
2635 발리 가려다가 필리핀 [3] kao7 08.08 1,698
2634 수요일날 발리가는대요.. [3] maro6689 08.07 1,609
2633 처음 발리여행 페소나에서~~^^ [6] adde1212 08.06 1,901
2632 통영에서 보내는 짧은 편지... [8] 정원이아빠 08.06 2,261
2631 으흐흐..담주에 발리간답니다.. [2] prinhappy2 08.06 1,460
2630 발리여행간다고 해서 웹셔핑하다가 친구됐어요~ [2] hman33 08.06 1,571
» 가입인사 겸 ^^ 9/1~9/6 여행 일정좀 봐주세요 [5] skysora13 08.06 1,759
2628 드뎌 낼 떠나요~ [6] sumioju 08.05 1,679
2627 첫 발리 여행 D-2! 저, 발리홀릭이 될라나요? [2] coolsy 08.05 1,496
2626 9월엔 발리에서 번개를~ㅎㅎㅎ [23] 여행소녀 08.05 2,094
2625 드디어 일주일도 안남았네요. [4] kkoma11 08.04 1,369
2624 호주에서 발리 들렸다가 한국돌아갑니다.. 같이 구경(안내)좀.. [5] ljy820720 08.04 2,065
2623 같이 놀아요~~ [4] oggy1982 08.04 1,403
2622 더우시죠~~ 요즘같은 무더위에 꼭 필요한 한잔! [4] sanchai02 08.04 1,291
2621 홀로 21일날 드디어 가네여...같이해요^^ [3] adde1212 08.04 1,489
2620 출발입니다...ㅋㅋㅋ [7] koz2180 08.03 1,601
× 검색 기능은 로그인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