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정보와 후기를 올려주세요. 광고, 호객 행위, 업체의 직간접적 영업/홍보는 사전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
여기 올리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 자유게시판에 올리려다 여기다 올려요.
성격에 안맞으면 게시판 이동해주세요~~
정보만 얻다가 뭔가 하나 올리게 되서 기분 좋네요.
4월초에 발리 다녀왔는데 어쩌다보니 6월 중순에 발리에 또 가기되서 숙소를 알아보고 있는 중이었거든요,
질문게시판에도 글 올렸었는데 무플;;
전엔 패키지로 갔었는데 이번엔 자유여행 가게되서요, 4박 6일 일정이라 2박은 저렴한 곳에, 2박은 풀빌라에 묶고싶어서
알아보던 중 유심히 보던 곳이 스미냑 리치풀빌라와 사누르 엘로라 풀빌라였어요.
두 곳 다 발리서프에 사진이 나와 있어요.
사실 리치빌라가 더 저렴하고, 해외예약사이트보니깐 엄청 저렴하게 나와 있는데다가 공항트렌스퍼에 꾸따나 스미냑지역으로
원웨이 트렌스퍼가 되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엘로라 풀빌라 홈페이지 가서 노닥거리다가 6월말까지 룸차지를 50% 할인해 준다는 글 보고 당장 예약 메일 보냈어요.
이틀예약했구요, 홈페이보면 정상가격이 원베드룸빌라가 275$이거든요, 이 가격에서 50%해서 1박당 138$에 묶을 수 있게 됐어요.
대신; 아침제공 안되고, 공항픽업같은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는다네요;;
그래도 열심히 자료를 찾은 결과 룸컨디션도 좋다고 하고, 풀빌라 전용비치가 있다고 하고, 사누르메인로드와 가까워서
괜찮을것 같아요. 하디스마트랑도 가깝다고 하니 아침정도는 마트에서 사다먹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4박중에 2일은 꾸따쪽에 있을 거라서 그동안 시내쇼핑을 싹 하고 풀빌라가선 그쪽에서 휴식만하다가 오려구요.
그쪽에서 메일온걸로는 50% 프로모션 이용할 경우 원래는 최소 4박이상 묶어야 가능한데, 저는 예외로 해준다고 적어놨던데..
뭐 솔직히 그건 아닌것 같구요, 캔들라이트디너 하려면 얼마정도 드냐고 물어봤더니 120$인데 할인해서 100$에 해주겠다 하데요. 허니문 가시는 분들 혹시 계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전 솔직히 캔들라이트 디너보다 풀장에 꽃잎 띄워주는게 탐나서 물어봤는데 ㅋㅋ 넘 비싸서;; ㅋ
혹시 7월전에 발리 가시는 분들에게 도움 되셨으면 좋겠네요^^
아,,, 깜빡하고 안 쓴게 있는데 예약시 1night deposit 해야된대요.
메일로 은행계좌번호 나온 Reservation Form이 같이 왔어요. 대신, 입금후엔 환불이 안된다는거;;
-
홈펭이지 어디에 그런 Offer가 있는지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아무리 찾아봐도 없어서리.... -
아, 홈페이지보시면 아래쪽에 같은 계열 빌라들 링크를 걸어놨거든요, 그 중에 아무거나 클릭해보시면 해당홈페이지 하단에 그런 문구가 뜨더라구요.
그걸 클릭했더니 엘로라 그룹 블로그라나? 그런 홈페이지로 연결됐는데, 그 블로그에 프로모션으로 나와있더라구요.
아마도 비수기시즌엔 매번 비슷한 류의 프로모션을 하는 것 같아요. -
와..정말 대단하세요~ 이렇듯 꼭꼭 숨어있는걸 찾아네시다니^^
6월 중순에 부모님 모시고 예전에 가봤던 더 빌라스 2 bed 가려했는데 엘로라 이만한 가격에 이정도 시설이면 고민 한참 해봐야겠어요.
암튼 귀한 정보 감사드려요~ -
저도 6월중순에 가는데!! ㅋ잘하면 엘로라에서 만날수도 있겠네요~ ㅋㅋ 처음에 예약할땐 당연히 조식은 주는줄 알았는데 안준다고해서 살짝 실망했지만, 오늘 데파짓금액 입금하고 나니 속이 시원~하네요 ^^
-
아~ 저도 중소형풀빌라 찾고 있었는데 얼른 가서 확인해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솨합니다.^^
다녀오신 후 꼭 후기 남겨주세요~~
사누르 후기 넘 귀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