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답변(Q/A)

질문하기 전에 FAQ(자주하는 질문)과 게시판 검색 기능을 활용하세요.

현지 환율 보기

댓글을 통한 업체의 직간접적 영업/홍보는 사전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

공항에 7시쯤 도착할듯한데요... 블루버드 타고 로비나 까지 가면 (4명) 얼마나 나올까요?

파로마 버스는 오전 10시밖에 없네요... 낮에 왔다갔다하는게 시간이 아까워서요...

아 .. 그리고 로비나에서 -호-님이 하셨던 다이빙하고 스노쿨링하고 똑같은 건가요?

이제 일주일도 채 남지 않았네요... ㅋ

  • profile
    escape 2006.07.24 21:45 추천
    공항 택시 로비나 가격이 안 나와있습니다.
    http://balisurf.net/article/?/bali_info//239
    짠디다사까지가 30만 루피이니까 이 경우에는 차라리 가격 네고를 해서 가시는게 아마 저렴할것 같습니다.
  • ㅡ호ㅡ 2006.07.25 18:09 추천
    우리가 흔히 이야기하는 다이빙은 크게 스쿠버다이빙과 스킨다이빙으로 나뉩니다.

    스쿠버다이빙 : 산소통과 호흡기를 착용하고 깊은 물속 (레크레시션 다이빙의 경유 40m까지) 으로 잠수하는 것으로 허가된 교육전문기관에서 훈련을 거쳐 라이센스를 취득 후 즐기수 있으나 라이센스 없이도 전문가의 도움으로 체험다이빙은 할 수 있음

    스킨다이빙 : 마스크, 핀, 스노클(숨대롱) 만을 착용하여 수면에서 자신이 들이쉰 공기만으로 잠수하는 것으로 수심과 시간이 제한적임. 흔히 스노클링이란 용어와 같이 사용하는데 엄밀히 따지자면 스킨다이빙이 좀더 전문적이고 어드밴드된 것이라고 볼 수 있음.

    멘장안에서의 스쿠버다이빙이나 스노클링은 같은배로 이동해서 정박 후 위에 설명한 각각의 특성에 맞게 진행됩니다.
    제 경험상으로 멘장안에서는 수심 1 ~2m 의 얕은 수역에도 산호들이 잘 보존되어 있어 다양한 바다생물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어떤면에서 보면 스쿠버다이빙보다 더 자유롭고 재미일게 즐길 수 있죠. eusa_angel.gif
  • 스위시 2006.07.25 22:16 추천
    멘장안/투람벤 다이빙 --> $55 호님 이거 하신거네요...
    이거 해봐야 겠네요... 혹시 유의사항이 있나요???
  • ㅡ호ㅡ 2006.07.25 23:01 추천
    로비나/멘장안 에서 다이빙/스노클링 투어 정보는 링크 댓글에 나오는 곳 참고하시구여.
    http://balisurf.net/article/?/bali_qa//1139/#2252
    체험다이빙 하실거라면 다이빙업체에서 주의사항및 요령을 설명해 주고 밀착 가이드 해 줍니다.
    스노클링 하실때는 구명조끼 입으시면 크게 위험할 일은 없을 겁니다. 단지 혼자 너무 멀리 나가지는 마시구요. 그리고 수심이 낮은 곳에서는 발밑을 조심하세요. 산호들이 쉽게 다칠 수 있거든요.^^ (걔네들이 1년에 보통 1cm도 못 자란답니다.) eusa_angel.gif
  • 스위시 2006.07.25 23:35 추천
    아... 7시쯤 공항에서 출발하면 로비나 가기가 힘들군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