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답변(Q/A)

질문하기 전에 FAQ(자주하는 질문)과 게시판 검색 기능을 활용하세요.

현지 환율 보기

댓글을 통한 업체의 직간접적 영업/홍보는 사전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

2007.01.09 06:30 댓글:2 조회:2,442
발리 여행은 결혼 10년 기념으로 가는 데다 처음이라 기대가 큽니다. 하지만 바쁜 와중에 혼자 준비해야 하는거라 모르는게 너무 많아요.  숙소좀 보시고 꼭 조언해 주세요.

1월23일 - 2월 2월 2일까지 10박입니다. 
여행 경향: 아이둘(11,9세) 함께하는 가족 여행이니 잘 쉬고 몇가지 즐기고(바다, 쇼핑,수영) 어슬렁거리고, 현지인들의 삶을 더 느끼고 올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침부터 밤까지 부지런하게 다니는건 체력이 안되서 몼해요^^


꾸따 3박 - 우붓 5박 - 누사두아 3박 예정이구요.

1.  꾸따는 위치가 좋고 수영장만 있는 곳이면 됩니다. 숙소에 있는 시간이 길지 않아서요. 
    막시가든이나  페브리스  생각중입니다.   근데 막시가든은 예약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아님 다른 저렴한 숙소 권해주셔도 좋구요.

2.  우붓 5박 중 처음 3박은 예약 안하고 그냥 현지 가서 왕궁 앞에 많이 있다는 홈스테이 할 예정입니다.
    우붓 대가족의 모습을 좀 더 친밀하게 느낄 수 있는 곳으로 가정집에 머물고 싶어서요. 왕궁 앞에 호객군들이 
    있다는데 그냥 가도 되겠지요? 그 뒤 우붓의 2박은 코마네카 탕가유다에서 호사를 누려볼 작정입니다. 
    리허니문 이란 명분도 있지만 아쿠아 회원가에 끌려서 아르마 리조트에서 급선회 한겁니다. 
    
    근데 문제는 마이크로 소프트 메일이 안간다는 겁니다. 호스트를 찾을수 없고 서버이름이 틀렸다는군요. 
    마이크로 소프트 메일은 처음 사용해 보는 거라서요. 이건 컴맹의 비애입니다. 아시는 분 좀 알려 주세요.
    혹시 발리서프에서 같은 조건으로 예약할 수 있을까요?

3. 누사두아에서는 힐튼 에서 2박 있으려구 합니다. 이건 발리서프에서도 예약 가능 하지요?
    원래 홈스테이로만 숙소를 계획했다가 아이들 핑계에 리허니문 핑계에 점점 커졌습니다^^

2주 남아서 맘은 급한데 신랑은 안도와주고 여행 준비하다 밤을 세우니 가기 전에 진이 빠질 지경입니다.
즐겁게 준비 할 수 있도록 도움 말씀 좀 부탁 드려요. 책도 두권이나 사서 보고 있는데 이번 여행 준비는 기간이 길어선지 
대략난감합니다. 자세한 답변 부탁드려요.
      
        
  • ekyoon 2007.01.09 14:06 추천
    2번 답변.
    집에서 MS 메일 보내실때 연결을 안 시켜 놓으신것 같네요.
    연결 하기가 더 복잡하니까요.. 다른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메일 보내는것 처럼 클릭하면 그쪽 주소가 뜹니다.
    그러면 그쪽 주소를 복사해서 님이 사용하고 계신 다른 메일에서 보내는 사람에다 붙여 넣기 하신 후에 내용을 입력하고 보내보세요.
    메일이 안 가는 이유가 메일링 연결이 안되서 라면 이렇게 해서 보내심 될거예요.
    준비 잘 하셔서 좋은 여행 다녀오세요^^
  • siwoo9783 2007.01.09 15:41 추천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한메일은 발송 안되고 되돌아와서 한미르로 보내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