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기 전에 FAQ(자주하는 질문)과 게시판 검색 기능을 활용하세요.
댓글을 통한 업체의 직간접적 영업/홍보는 사전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7월31일부터 11일 일정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꾸따 2일 - 우붓 3일 - 로비나&멘장안 3일 - 스미냑& 꾸따 3일 대충 이렇게 짰는데
아직 어리버리해서 여러가지 급 질문 드립니다!
1. 첫날 꾸다숙소만 예약하고 남은일정은 그냥 현지 싼숙소 위주로 다닐생각입니다.
먹는것과 노는것, 쇼핑에만 돈쓰고 숙소는 그저 깨끗만 하면 된다는 생각에.... ㅎㅎ
꾸따의 디바나 아레나, 우붓의 30$ 미만의 싼 숙소들은 예약없이 가도 방이 있을까요?
8월초라 사람 많아서 방없을까봐 쪼~ 금 걱정된다는....
2. 우붓에서 로비나로 이동할때는 반나절투어로 브두굴 들렸다 갈 생각이지만
로비나에서 스미냑으로 돌아올때는 택시를 탈 생각입니다....대충 얼마정도 할까요?
아니면 다른 교통수단이 있나요?? (버스나 이런거 말고...좀 편한걸루요)
3. 친구가 돌고래랑 같이 수영하는게 꿈이라서 로비나를 꼭,,,갈것같은데
돌핀워칭말고 실내풀이라도 돌고래와 함께 수영할수 있는 그런곳이 있나요???
4. 로비나까지 간김에 반나절 멘장안에서 스노쿨링을 할 생각입니다.
그럼 구지 렘봉안의 와카 크루저는 할 필요가 없을까요???
고수님들 답변좀 부탁해요~!!
×
검색 기능은 로그인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로비나에는 택시가 없습니다. 영업뛰는 자가용 네고해서 가격 정해야되는데요... 가격은 기억이... ^^;;;
로비나 올라갈때 이용한 차량을 미리 예약해놓는 방법이 제일 편할듯하네요. 거리가 거리인만큼 동네차량 네고해봐야 많이 싸게 하지는 못할겁니다.
3.멜카호텔 가시면 돌고래랑 수영하실 수 있습니다. (나름 로비나 대형호텔인 수나리호텔 바로 옆이니 찾기 쉬워요)
4.렘봉안은 안가봤는데요... 듣기로는 멘장안서 스노클링후 렘봉안가면 많이 실망스럽다고들 하시데요. 그래서 저도 렘봉안은 안갔었습니다.
참고루 로비나에서 멘장안 스노클링투어하시는데는 반나절이 아니라... 거의 하루시간이 소요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침일찍 출발합니다만.... 선착장까지 거리가 한시간가량되고요... 간단히 샤워하고... 다른사람 기다리고... 이러다가 돌아오면 오후시간까지 다지나갑니다.)
고수도 아닌데 답변드려 죄송합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