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기 전에 FAQ(자주하는 질문)과 게시판 검색 기능을 활용하세요.
댓글을 통한 업체의 직간접적 영업/홍보는 사전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4박 6일로의 여행을 준비중입니다. (신혼여행후 수년만에 겨우 시간이 나서 아내와 함께 가게되었습니다.)
1 day PM 4:30 발리의 공항에 도착
숙소 우붓 코마네카 (2박)
2 day 숙소 우붓 코마네카
3 day 짐바란 인터콘티넨탈 ( 2박)
4 day 짐바란 인터콘티넨탈
5 day 숙소 check out 후
6 day AM 0:30 발리공항 출발
현재까지는 레프팅 , 1일 가이드 투어 정도를 고려하고 있는 정도입니다.
질문 1: 1 day 발리 도착이 애매한 저녁시간(PM4:30 공항) 인데, 바로 우붓의 숙소로 갈지 (공항택시. 또는 숙소 유료 픽업이용), 아니면 밤까지 꾸따등의 지역에서 보내다가 가는 것이 좋을까요? 혹시 바로 숙소로 가지않는다면 어떻게 시간을 보내는 것을 추천해주실지, 밤에도 꾸따등의 지역에서 택시로 우붓의 숙소까지 갈 수 있는지 다른 교통편이 좋을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 2 : 코마네카 숙소가 비교적 우붓의 중심부에 있지만 우붓의 여러곳을 아내와 둘러보는데 1) 자유롭게 도보 2) 자전거대여 3) 1일 가이드 신청 (저희 부부가 낯을 설어하지만 무리해서라도 ^^;)
3가지중 어느 것이 현실적일까요?
질문 3 : 레프팅을 신청한다면 2 day 에 하는 것이 좋을지, 아니면 숙소지역을 변경하여야 하는 3 day에 신청하여 레프팅후 바로 짐바란의 숙소까지 이동시켜 달라고 부탁드리는 것이 좋을까요?
질문 4: 5 day 숙소 체크아웃후 발리출국까지는 8 ~ 10 시간 정도 시간이 비어 (2시간전 탑승수속 고려하면 밤10 시까지 시간이 남습니다) 1) 아내와 둘이서 그냥 꾸따지역을 둘러보다가 (야간에 위험하지는 않을지? ^^;) 공항라운지에서 편하게 쉬다가 떠날지. 2) 일일 가이드를 신청하여 구경다닐지..( 가이드분도 밤까지 근무하시는지 모르겠고) --> 추천해주세요
이외에 크루즈등 다른 것들도 추천해주실 것 있으면 감사히 듣겠습니다. ^^
-
질문 1은 잘 모르겠습니다. pass.^^
질문 2는 숙소가 코마네카 리조트이면 자유롭게 도보를 추천합니다. 우붓 중심가를 돌아다니면 왠만한 곳까지 그리 어렵지 않게 걸어다닐 수 있습니다. 다만 네카 미술관이나 누리스 와룽까지는 도보로 어려움이 있으므로 오토바이를 렌트하거나 택시 흥정을 하시는 것이 좋을 듯. 오르막 길이라 자전거로도 쉽지 안을 듯 합니다.
질문 3은 3일째 래프팅을 이용해서 숙소를 이동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저도 숙소를 이동할 때에는 래프팅이나 데이투어를 이용했습니다.
질문 4는 가이드 투어도 괜찮고, 꾸타 주변을 돌아다니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야간에도 전혀 위험하지는 않습니다.
즐거운 여행 하세요..^^ -
두 분 모두 긴 답변 감사드립니다. 쿠데타는 들어봤는데.. 아야나 롹 바에 대해서도 알아봐야겠네요. 우붓에서는 도보 + 택시, 또는 오토바이 렌트를 고려해야 겠군요
i took a class .I paid 100,000 rp for one hour..
but they teach me for one hour and half..
and sanur sunrise..
and ulluwatu rock bar<--sun set..(rock bar is in ayana hotel)
u have to to both of them don't miss sunset and sunrise..
I also did raffting ..name is bakas.it's not too much exciting..(200,000rp per one person including lunch)
many korean rocommend fantasy..<--but I dont know
kuta sunset is also famous for sunset <---i saw
and KUDETA bar is also good sunset. KUDETA bar is in kuta..
but if u choose one for sunset i will recommend u rock bar in ayana..
KUDETA is expensive and crowded..
and ubut doesn't need to guide<--its my opinion..
and if u wanna buy something bazar in ubut..
u can discount until 50-60%
.have a good trip..
i have to go to b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