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기 전에 FAQ(자주하는 질문)과 게시판 검색 기능을 활용하세요.
댓글을 통한 업체의 직간접적 영업/홍보는 사전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4박 6일로 발리로 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이번이 저희부부에게는 두번째 여행이고 이번에는 예전과는 달리 아직 두돌이 안된 아이와 함께 가게 되었어요.^^
너무너무 설렙니다.
그런데 문제는.-_-;;
아이가 있다보니 어떻게 여행코스를 짜야 할지 모르겠어요.ㅜㅜ
저희일정은 일단 꾸따에서 놀고 먹는거였네요. (숙소가 꾸따에 있습니다.)
아이를 생각하니 먼 곳은 못갈것 같고 택시타고 다녀올만한 사원이나 가볼만한 그런 곳 어디 없을까요?
따로 가이드 예약한게 아니라서 택시로만 이동할수밖에 없을듯 해서요. 그리고 만약 호텔에서 택시 불러서 갔다고 쳐도 거기서 어떻게 돌아와야 하는건지...--_-;; 그냥 이런생각에 간다면 두려워서 꾸따를 못벗어 날것 같아욤.
만약 거기에 가서 아이 컨디션이 좋으면 하루 가이드 하실분을 찾는 방법도 있는건지도 여쭙고 싶습니다.
(요런 방법도 생각해봤구요. ㅜㅜ )
처음 생각과는 다르게 또 여행 갈 날이 다가오니 너무 꾸따에만 있는게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듭니다.ㅜㅜ
발리를 잘 아시는 분들. 아이와 함께 다녀오신 분들 저에게 여행 팁 주세요...
25일 16시 20분 도착
26일
27일
28일
29일 30일 00시 출발 입니다.
-
저역시 꾸따에만 계속가는것은 권하고 싶지 않습니다.
도착시간을 보니 가루다에서 직항으로 가시는것 같은데 만약 goh로 가시는거라면 픽업나오는 가이드가 한국어 합니다. 그분한테 예약하셔도 괜찮을듯 합니다.
생각보다 한국어 하시는 가이드 꽤됩니다. 미리 알아보고 예약하고 가시면 좋겠지만 일정이 어떻게 될지 모르시겠다 하시면 연락처 몇개 알아가지고 가셔서 현지에서 컨텍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
25일 출발이시면 아직 시간이 있으신데.... 여기서 가이드 좀 알아보시고 연락처 적어서 가세요~ 혹 운 좋으면 연결되거나 아님 다른 가이드 소개 받을 수 도 있으시구요... 전 부모님 모시고 가서 일정 내내 가이드와 함께 했습니다. 오히려 택시타구다니고 이런거 보다 훨씬 편하고 안전하구요.... 더구나 아이와 함께 하신다면 더욱더 가이드 추천합니다~ 참고로 전 가이드 순이와 함께 했어요~
-
발리 공항 입국심사하는 줄에 현지여행사 브로셔 엄청많구요, 한국어를 꼭 고집하지 않으시다면 서양인들과 함께할 수 있는 저렴하고 좋은 콤비네이션 투어패키지 엄청많습니다. 또 렌터카기사에게 많은 걸 바랄 필요 없잖아요. 그냥 목적지까지 운전잘해주고 또 시간맞춰주고... 작년에 래프팅+우붓관광+마사지+타나롯사원+짐바란씨푸드까지 성인1인 50불정도. 발리하이는 브로셔에 75불이었는데 꾸따시내 관광상품파는 아저씨랑 네고해서 55불/1인 만4세아동 무료로 갔었습니다. 그때 스페인,세르비아 커플 만났는데, 저희보다 영어 못하더라구요..
×
검색 기능은 로그인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리에서 영어하는 기사딸린 차량 얼마든지 현지에서 구할 수 있는데요, 한국어 가능자는 현지에서 구하시기 어려울겁니다. 기사딸린 차량 현지에서 10시간에 40달러정도 하구요. 가이드+기사는 8시간에 40달러 정도 합니다. 발리 공항에 입국하시는 줄에 서서 둘러보시면 현지여행사 브로셔 엄청나게 많이 꽂혀있구요. 두 곳 정도 전화번호 드리자면 7943706 (10시간에 40달러. 영어하는 기사차량)8700601 (10시간에 45달러).. 24시간 예약가능하다고 적혀있네요. 네고하셔서 더 짧은 시간 이용도 가능할 듯 합니다. 우붓에 꼭꼭꼭 가보셔러 말씀드리고 싶은데 아기가 있으시니.. 장소추천은 안드리고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