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이드/기사
이곳에는 여행자가 경험한 가이드/기사에 관련된 글 또는 가이드가 직접 광고를 올릴 수 있습니다.
가이드가 여행자인 것처럼 내용을 쓰거나 여러 아이디로 홍보하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정보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는 일에 대해서 "발리서프는 책임이 없음"을 알립니다.

회원 가입하고 바로 가이드 추천글 올리시면 글과 아이디 삭제합니다.

2013.09.12 17:37 댓글:4 조회:3,506
balisurf.net


balisurf.net

저번주 9-1일부터 9-6일까지 신혼여행 다녀온 젊은 부부입니다.
우리에게 가이드 아구스를 만난건 정말 행운인 것 같아요.
일주일 내내 정말 즐겁고 편한하게 믿고 여행할 수 있게 해 준 아구스 우선 너무 고마워요.
잘지내고 있죠?? ㅎㅎ
아구스 덕분에 일주일동안 낯선나라에서 정보도 정말 많이 얻고, 친구하나 생겨서 온 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임신중인데, 임산부라는 것도 관광할 때나 맛사지 받을 때 조언해주어 따로 문제 없이 항상 잘 다녔어요.
가장 좋았던 거는 한국말도 정말 유창하게 잘 하고 , 또 따로 궁금한 부분이나 숙소와의 문제도 항상 잘 조율해주고 먼저 잘 챙겨줘서 얼마나 좋았는지 모릅니다.
여행하는 일주일 동안 우리 부부에게는 관광하는 것도 즐거운 일이었지만, 어찌보면 가이드도 정말 잘 만나야한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장 의지할수 있고 이야기나누며 오랜시간을 보내는 현지인이니까요 ..
전 원래 가이드 없이 자유여행을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가이드와 함께 움직이는게 이런 게 장점이라는 걸 정말 느꼈어요.
덕분에 발리에 대해 역사,문화,종교 등등 진짜 많은 것들을 알게 됬고 이동시간에도 즐겁게 여행할 수 있었어요. 수다떠느라고 잠 한숨 안자고 이동하고 다녔던 게 생각나네요.ㅋㅋ
제가 현지마을에도 관심이 많아 아구스와 함께 야시장도 가고, 그림마을도 돌아 보았는데요..
관광중심지가 아닌 현지인 위주인 곳에서도 정말 즐겁게 또 많은 정보얻으며 편하게 관광할 수 있었던 좋은 시간들이 되서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저도 다음번에 간다면 아구스를 통해서 개인 자유관광이 하고 싶네요.
진작에 알았더라면 따로 연락해서 더 싼 값에 관광할수 있었는데 아쉽습니다.

신혼여행패키지로 발리를 예정하시는 분들이라면 아구스와 연락해서 따로 신랑신부님 원하시는데로 스케쥴 잡고
이동하시고 하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같은 조건에 더 싼값에 즐겁고 자유롭게 투어할 수 있으니까요.
저도 원래 이렇게 후기글은 잘 안남기는 스타일이지만, 진짜 아구스가 점점 더 잘되고 번성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느끼는 대로 적어보았습니다.

아구스 한국음식 같이 먹을때 사진 좀 찍어놓을 걸 없어서 아쉽네요 ㅠㅠ
 잘살고, 나중에 우리 발리갈 일 있음 또 연락할게요. ㅎㅎ 몸 건강히 잘 지내요 ^^
 

  • happyi1208 2013.10.26 09:29 추천
    저도 다음주에 가는데 연락처와 금액좀 알려주세요 ^^
  • yiseungsu 2013.09.16 22:35 추천
    연락처와 금액좀 갈쳐주세요
    그리고 궁금한게 있는데... 가이드 고용시 밥 먹거나 쇼핑할때도 따라 다니나요? 아님 차에서 기다렸다가 연락오면 데리러 오나요? 궁금하네요..
  • rhoton 2013.09.23 15:23 추천
    저도 연락처랑 금액좀 가르쳐 주세요 ^^;
  • jiny2023 2013.09.24 15:22 추천
    저도 연락처랑 금액 부탁드립니다. 당장 다음주라 급해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