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기 전에 FAQ(자주하는 질문)과 게시판 검색 기능을 활용하세요.
댓글을 통한 업체의 직간접적 영업/홍보는 사전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누사두아지역과 탄중베노아라는 지역이 완전히 분리되는 지역들인가요?
지도상으로 볼 때는 가까워 보이는데 실제 거리감은 어떨지(예를 들면 택시로 몇 분 소요된다던지) 감이 없네요.
탄중베노아 지역의 멜리아 베노아 호텔과 누사두아 지역의 노보텔 누사두아를 두고 저울질 중이에요...
현재 룸 가격은 노보텔이 조금 더 비싸네요..근데 여긴 레지던스 개념이라 아이들을 둔 가족용 리조트라고 들었는데
저희는 아이없이 부부 둘만 묵을 예정이라 분위기가 어쩔지 모르겠어요...
하긴 이쪽 지역 대형 리조트들 치고 아이 안데리고 오는 부부들 드물 것 같긴 하지만요..
그래도 시내와의 접근성, 객실 수준 등등을 여러 항목을 고려했을 때 여러분은 어느 호텔 쪽을 더 추천해 주실지 궁금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
딴중버노아하고 누사두아하고는 대략 같은 지역이지만 누사두아는 호텔단지개념으로 별개로 구분하는거죠
그리고 걸어서 가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고 차량으로 약 5~10분정도 떨어져 있다고 보시면 되요 중간에 허허벌판이 있어서 ㅎㅎ; -
두 분 답변 고맙습니다. ^^
제가 말한 시내 접근성은 양쪽 호텔에서의 발리 콜렉션까지의 거리를 의미한 거였는데...아마 두 호텔 다 발리 콜렉션 근처라고 생각하면 될까요?
현재 두 호텔의 가격차가 1박에 50불 정도 나는데(노보텔이 가격이 높음)
비교해 보았을 때 이 정도 가치가 있나 궁금합니다.
×
검색 기능은 로그인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스던스(즉 콘도같은 개념)라서 더 좋을수도 있죠.
그리고 바로 앞에 발리콜렉션이 있어서 참 편리합니다.
낮에는 더우니까 , 저녁되면 발리콜렉션으로 나가면 넘 좋습니다.
베노아는 해양스포츠 하러 많이들 가는곳이고, 데이크루즈 배들이 베노아항에서 출발 하더군요.
시내와 접근성은 꾸타 지역으로 나가는걸 말하시는것 같은데, 비슷하다고 보면 될것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