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기 전에 FAQ(자주하는 질문)과 게시판 검색 기능을 활용하세요.
댓글을 통한 업체의 직간접적 영업/홍보는 사전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아래도 글 올렸었는데..^^ 6월에 환갑, 칠순 맞으시는 부모님 모시고 7살 딸과 우리 부부 5인이 발리로 여행계획입니다.
숙소는 노보텔 누사두아 2박, 우붓 네파타리 2박 예정이고요 (네파타리는 현재 예약가능하네요^^)
가루다 항공 이용하려는데 오후 5시 발리 도착이네요..
첫날 공항에서 노보텔누사두아로 먼저 가는 게 나을까요? 네파타리로 먼저 가는 게 나을까요?
공항에서 거리를 보자니 누사두아로 가는 게 낫겠고, 무료 픽업을 생각하니 네파타리로 가는 게 나을 것 같고요..
5시 도착에 수속하고 나와 퇴근시간이면 두시간 쯤 걸린다 들었는데 가족들 모두 힘들긴 할 거 같아요..
네파타리 서비스는 포기하는 게 좋을까요?
아님, 누사두아 먼저 갔다가 네파타리로 이동시 추가비용 지불하고 픽업 요청을 해도 될까요?
-
몇시도착이냐가 관건이겠네요~밤시간도착만 아니라면 네파타리먼저 가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
어른들 모시고 가심 누사두아 먼저 가시는게 나으실듯..그시간에 우붓가는거 많이 막힐수 있어요..누사두아 들어가서 그날은 그 근처에서 식사나 하시고 맛사지 받으시고 그 담날 꾸따 구경하시고 그리고 우붓들ㅇ가셨다가 막날은 어차피 밤비행기이고 시간이 많으시니까 네파티리서 레잇체크아웃하시고 가이드차량 랜트하셔서 저녁먹고 맛사지받고 공항가심 시간이 맞겠네요..
×
검색 기능은 로그인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