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기 전에 FAQ(자주하는 질문)과 게시판 검색 기능을 활용하세요.
댓글을 통한 업체의 직간접적 영업/홍보는 사전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갑자기 여행이 결정되서 숙소가 풀북이기도 했고.
가격도 그렇고 해서
'더라니'로 가게되었는데요...
워낙 리조트안 수영장에서 수영하는걸 좋아하는데 근처 다른 리조트 수영장 이용해도 되는곳이 있나요?
-
호텔 수영장 가끔 현지인들이 수영장만 이용하러 오는 것을 봤습니다...(만나서 수다를 떨었던 사람들이 3커플정도였는데 남편이 외국인 부인은 현지인...)돈을 내고 이용하겠죠...자그마한 숙소들이었으니 말입니다...그냥 이용할 때 입장료 내시면 되죠...
-
제가 묵었던 호텔들은 투숙객 여부 확인하는 곳(그랜드하얏트, 디스커버리까르티카) 없었습니다. 작은 호텔이나 풀빌라는 좀 곤란할지 모르겠네요. 큰 리조트들이라면, 와얀님 말씀대로 타월을 빌릴 수가 없다는 불편, 그리고 탈의실/샤워실이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기때문에 수영 마치고 좀 곤란하다는 불편(좀 많이 불편하실 듯) 등만 감수하신다면 입장료는 안 내서도 될 것입니다.
-
대체로 guest only 가 기본이지요,,,
저도 오늘 하드락카페 수영장 100,000rp지불하고 이용했지요,
물론 인식 손목밴드랑 타올빋았구여, 입구에 적혀있어요,
외부손님은 이용료를 내야한다구요,, 그런거 알아보셔서 돈내는 거면 내면 돼시구여
안내도 돼면 안내셔도 되겠지요?
이건 융통성의 문제가 아니라 규칙과 매너의 문제일테니까요
×
검색 기능은 로그인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들 대부분 손님으로 인식하기 때문에 특별히 룸번호를 물어보거나 하지는 않거든요.
단지 리조트에 따라 수영 타월 빌릴때 룸번호를 묻는 경우가 있으니까 수건 미리 가져가시면 되구요.
그냥 태연히 놀다가 오셔도 아무렇지 않습니다.
저도 주말에 아들 데리고 호텔 순회 수영을 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