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기 전에 FAQ(자주하는 질문)과 게시판 검색 기능을 활용하세요.
댓글을 통한 업체의 직간접적 영업/홍보는 사전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11월2일 허니문 가는데
숙소가 발리 스미냑에 뉴사마야 입니다.
그런데 해양 스포츠 하나를 할까 하는데.
레프팅은 식사가 넘 별로라고 하셔서.. 신랑이 입이 까다로워요,
배는 둘다 질리도록 타서 별로 흥미가 없고 바나나보트,제트 스키 같은건 괜찮다 싶지만..
이런걸 하려면 어차피 배를 타고 2시간 정도 가야 하더군요..
어떤게 좋을까요? 해보신분들 추천 부탁 드려용,
-
해양스포츠는 아니구요. 저도 해본건아닌데 그냥 답글남겨요 발리지기라는 사이트에서 말타고 해변걷는거 있던데 저는 그거 할려구 생각중이거든요. 1인당 1시간은 $30, 2시간은 $50, 3시간 $70 이라고 나와있네요. 저도 해본게 아니라서 머라고 말씀은 못드리는데 오전꺼말고 오후에 지는해를 보면서 말타면 로맨틱하다고 그러더라구요. 저는 10월달에 신혼여행 갈 예정이라서 그때 해보고 좋으면 다시 알려드릴께요. 그냥 참고하시라고 ㅋㅋㅋㅋ
-
배타고 안가도 되요~브노아만에 가면 해양스포츠 하는 샵들이 쭉 있어요..
저는 거기서 패러세일링이랑 플라이피쉬 했는데 완전재미있어요. 어떤 샵들은 그냥 해변가에서 바로 타는 곳도 있던데 제가 간 샵은 제트스키를 타고 바다 한가운데로 가서 하는 거였어요. 그래서 제트 스키도 공짜로 탈 수 있었어요..
바나나보트, 플라이피쉬, 패러세일링 이런 것들은 거의 30불 정도, 씨워크, 스노쿨링, 이런 것들은 80~100불 정도 로 써있는데.. 능력껏 깎으시면 되요. 저는 패러세일링이랑 플라이피쉬 두개를 30불에 했어요.
완전잼있어요~꼭 하세요~ -
샵 이름좀 알려주세요.
-
한국인이 운영하는 해양 스포츠 회사가 레오스마린인가 레오 마린인가 있는데
직원들 엄청 친절하고 사장님도 좋으세요. 발리서퍼 회원이라고 하면 가격도 깍아주시구요..... 여기에 소개된것 많은데.. 한번 찾아 보세요.
×
검색 기능은 로그인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