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기 전에 FAQ(자주하는 질문)과 게시판 검색 기능을 활용하세요.
댓글을 통한 업체의 직간접적 영업/홍보는 사전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해외 첫 여행을..신혼여행으로 열게 되는군요..ㅎㅎ;;;
나이가 서른인데..참 부끄럽습니다.
사실..영어 딸리지...해외도 처음이지 해서 패키지로 발리를 가려했는데..
패키지 일정이 빡빡하고..맘에 안드는(워터봄, 래프팅..)것들이 있어서..
급 자유여행으로 계획을 수정중입니다.
제가 패키지 견적 받을때 아웃리거 2일+불가리 2일을 239만원(1인당)에 받았는데..그러면 둘이면..478만원;;
계속 1인당 가격만 듣고 봐서 크게 생각안했었는데...합쳐서 보니 큰돈이네요..
이 가격으로 자유여행 가능하겠죠??(불가리 2일은 무조건 넣고)
첫 여행이다 보니 가격이 어느정도가 적당한거지 감이 안와서 여쭤봅니다.
어여쁘게 여기셔서.. 많은 답변 부탁드려요.
자유여행 자신감을 심어주시는 글도 좋아요~(영어, 해외첫여행이라는 울렁증에 아직도 패키지를 고민중이여서;;)
-
신행같은경우 일정조정이 매우 자유롭습니다. 일정빼고 넣고...
근데 일정이 빡빡하다니 ㄷㄷㄷ
제 동생 신행은 저때완 또 다르더라구요. 여행사 마다 다르겠지만 ㄷㄷ
엔비도 가고 쿠데타 칠맛사지 노띠누리스 등등 자유여행자들이 가는 유명코스는 다 가는걸로 하더라구요. -
저도 신행 자유로 갑니다~ ㅋㅋ 항공권은 싱가폴로 미리 사두었구요. 우붓 코마네카비스마 4박, 반얀트리 2박 예약했어요. 밥 먹고, 마사지 받고 , 차비하고 100만원 넉넉하게 잡았구요(아마..반도 못쓰고 올거라 생각되지만) 다 했더니 470만원 나오더군요. 항공권이 150만원 ㅠ.ㅠ 그래도... 내 맘대로 하고~ 발리에서 6박이나 할 수 있으니 만족중이랍니다. ^^ 전 비록 발리를 갔다왔지만, 첫 해외여행이라도 괜찮으실거예요. 수년 전..저의 첫 해외여행이 발리였는데 저 같은 영어 울렁증도 잘 다녀왔으니 겁내실 필요 없다고 생각됩니다. ^^
×
검색 기능은 로그인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돈으면 충분하실듯....
한국말 잘하는 가이드가 발리에는 많으니 언어문제는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패키지에서 요구하는 일정 안해도 되고..한다해도 직접연결해서 하는 것이 쌉니다.
짐바란도 일인당 5만원씩 받는데..그돈이면 2명이 먹을돈인디.....
자유여행으로 결정하신 용기에 박수를 보내고 여기서 많은 정보 얻어서 가세요.
여긴 발리 정보 천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