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기 전에 FAQ(자주하는 질문)과 게시판 검색 기능을 활용하세요.
댓글을 통한 업체의 직간접적 영업/홍보는 사전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제가 3월에 발리를 가게 되어서 아고다에 아야나를 예약했습니다.
그런데 아고다를 처음 접해 본 저는 예약이 바로 승인이 되는 줄 몰랐어요.
그래도 어차피 결제를 할거였고 취소수수료없는 상품을 선택해서 안심했습니다.
다음날 제가 선택한 상품보다 더 좋은게 더 싸게 나온걸 보고
이메일을 보내서 교환가능한지와 교환가능하지 않으면 환불시 수수료에 대해 물어보았구요.
---------------------------------------------------------------------------------------------------------------------
고객님께,
고객님의 예약 아이디 0000 의 상세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호텔 : 00
객실 타입 : 00
체크인 날짜 : March 00, 2012
체크아웃 날짜 : March 00, 2012
위 예약은 셀프 서비스를 통해 3월 00-00일 투숙으로 날짜 변경 진행하신 내용까지 확인 되었습니다만, 예약 전체 취소를 원하신단 말씀 이신가요?
예약은 아직 확정되어 있으니, 취소를 원하시면 다시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3월 3일 이전 취소 하실 경우, 부과되는 수수료는 없습니다.
====================================================================================================
그래서 환불요청을 했는데 부분취소하여 다시 제허락없이 9일 날짜로 승인을 받았고 결과적으로 반만 환불을 받았습니다.
다시 이메일을 보내긴했는데 너무 황당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
네 환불내역서를 받았습니다. 반은 환불금으로나오고 반은 투숙금으로 적혀있네요.
투숙할려고해도 날짜는3월인데요 ㅜㅜ -
한차례 변경한 상태에서 취소하셨다는 말씀 아닙니까?
최초 변경 시 환불액을 지금 확인하신 것 같은데요. 그리고 나머지 환불액은 조금 더 있다 확인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렇던 그렇지 않던, 정확히 아고다 사이트에 가서 채팅으로 직접 문의해서 확인하세요. -
내내 그런거면 다행이네요. 채팅이 되는지를 몰랐어요. 이메일 보내두긴했는데 ,,,
감사합니다. -
다시환불내역서 받았는데 금액다르게 해서 전액 환불안내받았습니다.
하지만 어떤 착오 였는지 미안하다는 이야기도 없네요.
취소 /환불 메일은 받으셨지요?
제 생각엔 깨끗이 전체취소를 하고 ,
다른 사이트에 새예약을 넣는게 혼선이 없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