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기 전에 FAQ(자주하는 질문)과 게시판 검색 기능을 활용하세요.
댓글을 통한 업체의 직간접적 영업/홍보는 사전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4인 가족인데요.
성인 2인과 중1.초5 아동과 함께 묶으려다보니 해리스 리버뷰 꾸따 와 아디 다르마 호텔에 4인이 묶는 게 가능하더라구요.
성인 2인과 중1.초5 아동과 함께 묶으려다보니 해리스 리버뷰 꾸따 와 아디 다르마 호텔에 4인이 묶는 게 가능하더라구요.
그런데 해리스는 투베드룸 이라서 4인이 묶기에 좀 편한 반면 꾸타 시내와 좀 떨어져 있는 거 같고 아디 다르마는 방 하나에 다같이 머물 수 있는데 호텔이 좀 오래된 것 같더라구요.
bc카드에서 있는 2박 묶을 시 1박 공짜인 혜택을 받으려니 방 하나만 된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4인실로 알아보다 보니 이렇게 되었는데요.
이 호텔 중 어디가 좋을 지 감이 안 잡힙니다.
그리고 꾸타에서 2박 묵으면서 하루는 데이투어를 하고 하루는 래프팅및 우붓관광을 하려고 계획을 짯는데요.
그리고나선 누사두아쪽으로 이동합니다.
여기 글들을 읽다 보니 bc카드 혜택을 걍 버려 버리고 꾸따에서 1박만 하고 데이 투어 후 우붓에서 1박하고 래프팅과 관광 후 누사두아로 이동하는 것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떤 루트가 더 좋을 지 여기 서퍼의 고수분들의 고견 듣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꼭 좀 도와주세요.
×
검색 기능은 로그인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뽀삐스와 비교할 때 살짝 외곽인듯 하나 차도 안막히고 택시 잡기도 좋아서 스미냑으로나 쿠타로나 이동은 전혀 문제가 안되더라구요.
아디 다르마에서 안 지내봐서 말씀은 못드리지만...해리스 리버뷰 가격대비로 보시면 괜찮은 선택이실 겁니다...단 가격 할인 많이 될때 예약하세요...30% 할인이 잦습니다. ^^